[1초백 혁명] 작다 빠르다 간편하다 “슈파토 드롭”과 “슈파토 멀티백”

사전 등록중

[1초백 혁명] 작다 빠르다 간편하다 “슈파토 드롭”과 “슈파토 멀티백”

스토리

“슈팟토”  

이건 기합소리가 아닙니다

 가방 접을때 나는 소리입니다

일상과 여행을 위한 남녀노소 필수템 가방 “슈파토”의 신제품 “드롭(DROP)”을 세계 에서 가장 먼저  와디즈 서포터님께  공개 합니다.

[해외 여행의 필수템] 손바닥만한 백이 22리터의 보스톤백으로 변신하는 슈파토 보스턴 백

“슈파토” Brand Story

가방을 당겨줄 때 “슈팟토”하는 소리가 나서 이름이 붙여진 슈파토 (shupatto)손바닥에 들고 다니거나 주머니와 핸드백에 넣어도 되는 사이즈로 만들어진 슈파토는 아코디언 처럼 접혀 있는 가방을 쫙펴서 내용물을 넣고 다시 접을 때는 양 옆을 잡고 1초간 쫙 펴주면 아주 쉽고 간편하게 다시 접을 수 있는 생활과 여행을 위한 가방 입니다.

슈파토는 세계 3대 디자인 중 IF 디자인 어워드와 red dot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여 실용성 뿐 아니라 디자인백으로서의 가치도 인정 받았습니다.

슈파토 신제품 “DROP” 한국에서 세계 최초 공개

하나 사면 사이즈 별, 종류별 모두 갖고 싶다는 심플백, 간편백, 1초백, 3초백 이라는 애칭이 많은 너무나 유명한 shupatto가 한국에 공식 진출합니다.

슈파토는 일본을 비롯, 미국, 유럽, 중국, 대만 등에서 매월 수십 만개가 판매 되고 있는 베스트 셀링 Bag입니다.   슈파토는 세계적 디자인 회사등과 함께 콜라보 제품도 함께 만들고 있습니다.

MARNA는 최근 주식회사 세토웍스와 공식 독점 총판 계약을 맺고 한국 시장 진출을 위해 “슈파토 드롭” 라인업을 일본을 포함한 세계 다른 나라보다 가장 먼저 와디즈에 先 공개합니다.

여성용 브러시 제품 제조를 시작하여  지금은 일본을 대표하는 라이프&리빙 디자인 회사가된 MARNA

신제품 “슈파토 드롭”의 6가지 POINT

이번에 와디즈에 공개 하는 “슈파토 드롭”은 물방울이 떨어지는 컨셉으로 디자인 되어 드롭이란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POINT 1.  복잡한 곳에서 제약이 적은 디자인

슈파토 컴팩트백과 슈파토 드롭의 착용감 비교

POINT 2. 기존 제품 1/3 높이인 사각형 패드 모양으로 보관, 휴대가 편리  

POINT 3. 긴 수납 공간으로 다양한 물품 수납이 가능

POINT 4. 입구가 넓어 물품 수납이 용이

POINT 5. 케익이나 유리병 등 수납시 파손 위험이 적음

POINT 6. 다양한 복장에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  


RED 색상의 슈파토 컴팩트백

일상 생활 속 필수템, 슈파토!!

슈파토의 시작은 슈파토 컴팩트 백에서 시작 했습니다.  슈파토 컴팩트백 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가볍고 간편하게 사용하시고 사용 후 접기 위해 필요한 시간도 1초 “팟” 3초 “끝”으로 아주 작고 예쁘게 접으실 수 있습니다.  슈파토 컴팩트백은 평상시 에코백 으로도 사용 가능하지만, 나들이 가방, 여행용 가방등 멀티 백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가볍게 돌돌 말아 사용하는 슈파토 컴팩트 백을 여러분의 포켓과 가방에 항상 넣어 사용해 보세요. 정말 끝내줍니다.     사이즈는 총 3가지 (S/M/L) 이지만 이번 리워드 구성에는 가장 인기가 높은 Medium 사이즈로 제공해 드립니다.

COLOR LINE UP


접었을 땐 손바닥 만하지만 펼치면 몇십배 커지는 슈파토!!!

2WAY BAG은 여행은 물론이고 레저와 일상까지 커버하는 멀티 가방입니다.

스포티하고 가벼운 가방으로 크로스백과 토트백의 역할을 어디서든 하는 멋진 가방입니다.

COLOR LINE UP


손바닥한 만한 슈파토가 20리터가 넘는 보스턴백으로 변신합니다.

설레이는 해외 여행, 돌아올때 두손 가득한 쇼핑 가방~ 이젠 작별을 고하세요!

슈파토 보스턴 백은 서포터들의 여행을 가볍게 만들어 줍니다.

COLOR LINE UP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