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앵콜] 슬림한 오일풀업지갑 SMARTY와 22칸 대용량 TIDY

펀딩 진행중

[최초+앵콜] 슬림한 오일풀업지갑 SMARTY와 22칸 대용량 TIDY

 

 

 

 

 

 

 

 

 

 

 

 

세상에 없던 22칸의 발견 : 여행과 일상을 위한 퍼펙트 오일 풀업 지갑 “타이디(TIDY)”가 서포터분들의  지속된 지지와 관심으로 앵콜 펀딩과 함께  슬림형 오일 풀업 지갑 “SMARTY”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공개합니다.  타이디는  대용량 수납 공간을 필요로 하면서 해외 여행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기획된 지갑이라면 이번에 최초 공개되는 스마티는 기존 타이디에 비해  최대 30%이상 슬림하면서 가벼우며 수납공간을 최대한 확보, 핸드폰 수납(누드케이스 기준)까지 가능한 베지터블 오일 풀업 지갑입니다.

타이디 지갑은 1차 펀딩 이후 서포터분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았으며 약 700여명의 서포터분들이 펀딩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타이디에 대한 컴플레인 접수는 3건이 안될 만큼 서포터분들께서 만족하고 계십니다.   이런 타이디 지갑을  좀더 슬림하고 가볍게 사용하고 싶은 서포터분들의 생각까지 반영한  새로운 제품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사람들은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지갑을 들고  다니지 않아…

좀더 슬림하고 가볍고 수납공간이 충분한 지갑은 없을까?

기존의 타이디 지갑이 여성들이 선호하는 베지터블 오일 풀업 가죽과 22칸 대용량에 초점을 맞추었다면 스마티는 타이디와 동일한 소재에 넉넉한 수납공간(17칸)은 유지 하되,  슬림하고, 가볍고, 핸드폰까지 넣어도 충분하도록 설계되어 남성들 역시 일상에서 더욱 사용하기 편리하게 만들었습니다.  

Point 1. 타이디 지갑보다 30%이상 슬림해진 디자인 

스마티는 기존 타이디 지갑에 비해 최대 30% 이상 슬림하면서 핸드폰 수납시(누드 케이스 기준)에도 기존 타이디 지갑보다  훨씬 슬림해졌습니다.

Point 2.  지갑 외부 카드칸을 만들어 카드사용이 편리

스마티의 외부 카드 수납 공간은 대부분의 신용카드와 마일리지 카드등을 수납할수 있으며 가죽표면의 마찰로 인해 쉽게 빠지지 않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Point 3.  동전 수납 지퍼를 제거하여 가볍고 편리하게 사용

스마티는 동전 수납시 필요한 지퍼를 제거하여 동전이나 작은 쿠폰등을 쉽고 빠르게 찾을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특히 지퍼와 동전 수납 공간의 간격을 매우 좁혀 동전을 넣고 흔들어도 다른 칸으로 들어 가지 않게 제작 되었습니다.

Point 4.  타이디 보다 최대 30%이상 슬림 / 수납공간은 무려 17칸  


스마티는 얇고 가볍고 컴팩트 합니다.   두께는 최소화하고 수납 공간은  17칸을 유지했습니다.

타이디(TIDY)지갑의 3가지 매력

POINT  1.  스피드 – 카드와 현금이 한눈에 쏙~

지갑이 무슨 스피드 냐구요?  여러분의 지갑을 지금 펼쳐보세요!
한눈에 카드와 현금 그리고 쿠폰이 한눈에 스캔이 되시나요? 지퍼 지갑은 보통 60도가 펼쳐지지만 타이디는 아코디언처럼 120도가 펼쳐져 카드와 현금을 빨리 파악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일본 여행 중 식당과 편의점에서여기저기 바지 주머니에서 동전 찾아 세다가 기다리는 뒷사람에게 미안해 지폐만 내다 한국에 들어와 보니 동전만 잔뜩 가져오는 상황을 타이디(TIDY)는 막아줍니다. 타이디(TIDY)는 지폐 역시 나누어 쓸 수 있도록 지폐 칸막이를 만들어 유럽여행에서 파운드, 유로, 달러가 섞이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POINT  2. 22칸  대용량 – 여행시 지갑의 필수 조건

타이디(TIDY)지갑은 설계 때부터 수납공간이 많아도 외관은 슬림하고 스마트해 보이도록 했습니다. 15개의 카드 칸, 4개의 수납칸, 동전 1개 칸, 여권, 통장(여행 시 국제면허증) 수납까지 지갑 곳곳의 22칸은 타이디(TIDY) 지갑의 매력입니다. 수백만 원이 넘는 명품 지갑도 보관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지갑 용량이 작아지면 가죽에 과부하가 걸려 열화 현상도 빨라지고 외형이 못생겨져 내구성에도 영향을 끼칩니다.

POINT 3.  베지터블 오일 풀업 가죽 – 나와 함께 변해가는 가죽

베지터블 오일 풀업 가죽은 일반 크롬 가죽과는 달리 크롬이나 니켈 성분의 화학적 원료를 사용하여 태닝하지 않고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여 태닝합니다.   이후 가죽에 오일을  뿌려 스크래치가 발생해도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오일이 이동하여 베지터블 가죽이 스크래치가 잘나는 것을 커버하게 만든  정말 손이 많이 가는 가죽입니다.   타이디(TIDY)지갑은 빈티지 스타일의 베지터블 오일 풀업 가죽으로 만들어져 시간이 지나면 점점 가죽의 색상이 에이징(Aging) 되어 더욱더 진하고 멋스러워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마티 지갑 역시 타이디와 동일한 오일 풀업 가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베지터블 오일 풀업 가죽이란?

오일을 듬뿍 적신 가죽에 포함된 오일이 이동하여 색상이 점점 에이징되는 가죽을 말합니다.  가죽 특성상 스크래치에 약하지만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오일이 이동하며 스크래치가 조금씩 사라집니다. 가죽의 묘미인 에이징을 느끼기 좋은 트렌디한 고급 지갑에 주로 사됩니다.  특히 화학적 원료를 사용한 일반 크롬가죽대신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베지터블 가죽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건강을 고려한 지갑입니다.

    < 카멜 색상 지갑을 9개월 정도 사용한 모습 >

지갑은 나와 함께 시간이 지날수록 멋있어 져야 합니다.

< 타이디를 9개월  정도 사용하여 색상이 진한 가죽 색상으로 바뀐 모습- 와인 컬러 >

현재 펀딩 페이지는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